Lookbook

2018

Cepiment 2018 F/W
 
  힙합퍼마스터
  1
  1,045
  18-09-20 19:38
년도/시즌 2018 F/W
성별/구분 공용 / 캐주얼

세피먼트 (CEPIMENT) 의 2018 F/W 룩북이 공개되었다. '세피먼트(cepiment)의 2018f/w 컨셉인 memory는 지난날의 추억을 담아보았다. 1980년대에 아메리칸 캐주얼을 현대에 눈에 맞게 세피먼트만의 감성을 레트로하게 연출하였으며 , 80년대에 자유분방함을 활동성 좋은 오버핏의 맨투맨과 트랙팬츠, 색감 과 깔끔한 디테일로 간편한 데일리룩이지만 부족해 보이지않은 룩을 선보인다.

 

[세피먼트 힙합퍼 스토어 바로가기] ​

 
      

16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다시한번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달 전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는 세퍼민트의 룩북을 보니 기대가 되네요.
80년대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포인트를 살렸다는 생각이 들고 이번 시즌에 다시 유행할 수있는 스타일이라 생각해요.
세퍼민트 스타일로 변신해서 추억과 감성을 모두 느껴보고 싶네요.
aldid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달 전
트 #세피먼트 #CEPIMEN  감성적이구 겨울에 입기 좋을듯 가을이 벌써 끝난 느낌이라~ 감기로 콜록이는 지금 보니까 더욱 좋네요. 이 소식 모두와 나누고 싶네요~ 전 언제나 우리에게도 희망이, 내일의 태양이 힘들기만 한게 아니라 우리를 더 힘내게 할거라고 생각하고 싶어요. 소중한 것을 잊고 살 때가 많은데 아프고 힘들수록 난 살아있으니까 이 아픔을 느끼는 거야라고 긍정적으로 열심히 살려고 노력중인 저랍니다! 힘들어도, 저 자신 비록해 모두 꿈이 이뤄지도록 화이팅해보아요!
강솔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달 전
세피먼트만의 감성을 레트로하게 연출 80년대에 자유분방함을 활동성 좋은 오버핏의 맨투맨과 트랙팬츠, 색감 과 깔끔한 디테일로 간편한 데일리룩이지만 부족해 보이지않은 룩 ! 어디든 믹스매치해도 부족함이 없다 80년대 를 주제로 한거지만 어디하나 손색이 없을 정도로 지금시대에도 히또히또(히트다히트) 할 예감 이 숑숑
이보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달 전
세피먼트 2018 F/W 룩북 정말 딱 제가 요즘 원하는 스타일 그대로라 깜짝 놀랐어요 그렇지않아도 요즘 오버팟 맨투맨에 관심이 많거든요 1980년대 아메리칸 스타일과 그때의 자유분방함이 정말 옷에 잘 표현된 것 같아요 맨투맨 무심하게 걸치고 머플러 휘휘감고 1980년대로 가고싶네요 ^^
임수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달 전
와우 저는 이번시즌 핫키워드인 레오파드! 호피 화보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네요 ;) 힙한 스타일, 캐쥬얼한 스타일로 표현한 이번 모티브스트릿 18FW 룩북! 스타일 그대로 따라해보고 싶어요
쏘스윗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달 전
캐쥬얼하면서도 다채로운 색감들이 자유롭고 센스있는 스트릿룩을 제시하는 세피먼트!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맨투맨하나로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해 더 재미있고 영한 감각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주말 데이트룩으로 딱 일거 같아서 커플화보가 넘 따라서 매치하고 싶게 만드네요:)
pennan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세피먼트 처음보는데 룩북 영상 너무 예뻐요 ! 맨투맨 커플룩으로도 예쁜것 같고 !
저도 영상 공부하는 중인데 많은 영감이 되었어요 !! >< ) /
남자친구랑 같이 봐야겠어요 !
졍이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사실 세피먼트 브랜드의 옷이랑 브랜드는 처음보는데 입덕할 것 같아요!!♥ 우선 맨투맨 색 기가막히네요 ㅠㅠㅠ 카키색이랑 파랑색 웜하게 너무 잘뽑았어요... 그중에서도 제 원픽은 빨간색 맨투맨 ㅠㅠ 로고도 심플하니 이뻐서 앞으로도 자주 눈여겨 볼게요!
강아지찬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가장 기본적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개성있는 색감과 엣지있는 로고로 세피먼트만의 감성을 표현한 게 마음에 들어요!
눈에 띄는 스타일보다 이런 캐주얼을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일병곰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세피먼트의 룩북을 잘봤습니다 ^^ 
가늘에 입기 좋은 맨투맨의 모습과 모델들의 시크한 표정이 너무너무 잘 어울리네요 ^^
유행은 돌아온다고 ~ 80년대의 모습을 레트로해서 더욱 새로운 모습을 해서 ~
볼살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세피먼트의 룩북 잘보았어요. 일단 한두번 입고 버리는 옷을 지양하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게 빼낸점이 제일 눈에 띄었고요. 맨투맨과 주로 트랙팬츠가 출시되었는뎅! 일단 세피먼트의 심폴마크가 부담스럽지않게 자리잡고 있고 색상이 흔히 보기 힘든 컬러들이 있어서 단픔이라도 좋은 맨투맨이겠다?!? 라는 생각이 들은건 저만의 생각이 아닌것 같아요!! 또 올해 유행인 레오파드 목도리랑 매치해서 맨투맨을 내셨는데 저렇게도 스타일링 하니깐 이뿌네요.
ahs245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가을하면 떠오르는 컬러들로 만든 맨투맨이 눈에 띄네요! 올 가을 유행하는 호피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것도 정말 예뻐요 ㅎㅎ 바지도 컬러배색을 잘해서 편하고 자주 입을만한 바지가 될 것 같아요! '세피먼트' 이번시즌 정말 예쁘네요!><
You2nd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달 전
Cepiment라는 브랜드 이름에 담긴 ‘기본적인 의류’에 걸맞은 맨투맨이 나온 것 같아요. 깔끔하면서도 색상이 다양해서 자꾸 눈이 가네요. 특히 팔 부분 핏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룩북 속 공간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 앞으로도 계속 눈여겨볼 것 같네요.
AUTHOR PROFILE
CATEGORIES
BR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