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By Hiphoper     2,732 Viewd    15-11-12 11:55

 

큰 마음을 먹고 산 프리미엄 스니커즈, 우리 애기를 신고 나가기에는 세상은 험난하며 온갖 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오염으로 뒤덮인 이 세상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하고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대책이 필요하다. 제이슨 마크(Jason Markk)의 리펠(Repel)과 퀵 와이프(Quick Wipe)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Jason Markk ?

날이 갈수록 점점 커져가고 있는 프리미엄 스니커즈 시장을 겨냥해 탄생한 제이슨 마크(Jason Markk)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감성을 바탕으로 획기적인 슈 클리닝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이슨 마크는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큰 마음 먹고 구매한 스니커즈를 위해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 분명하다.


REPEL

리펠은 뛰어난 지속력과 통기성을 갖춘 방수 코팅막을 생성해주는 무색 무취의 액체 스프레이로 신발의 오염과 얼룩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신발의 소재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며 신발의 모양, 변색 등에 영향이 전혀 없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리펠의 사용 방법은 외출 전에 리펠 스프레이를 신발 전체적으로 뿌려 코팅을 한 뒤 24시간 동안 드라이 하는 것을 두 번 반복하는 것으로 48시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 우리의 소중한 신발을 물과 오염, 그리고 얼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


Quick Wipe

퀵 와이프는 1 박스당 12개입으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외출 시 신발이 오염됐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퀵 와이프는 서로 다른 질감의 양면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파란 점이 박힌 면은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제거할 때 효과적이며, 부드러운 하얀 면은 일반적인 오염을 세척할 때 적합하다. , 스웨이드, 누벅 소재는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은 참고하자. 

 

EDITOR. BAEKBAN / VIDEO. JASON MARKK

     JASONMARKK 

1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