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FASHION INSIDE

THE QUIET LEAF MAGAZINE EXHIBITION
 
  Hiphoper
  7
  4,770
  17-02-15 15:18

지난 2 10, 압구정동에 위치한 반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케이트보드 컬처 매거진, 더 콰이어트 리프(THE QUIET LEAF)의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이슈 출간 기념 전시가 진행됐다.

매 시즌 한 나라의 스케이트보드 신에 대해 다루는 컬처 매거진, 더 콰이어트 리프. 그들은 스케이트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 여행, 아트, 사진 등을 소개하며, 문화와 삶을 그들만의 시선으로 담아내고 있다.

그런 그들이 이번에는 반스(Vans)의 글로벌 컬처 플랫폼인 하우스 오브 반스와 함께 손을 잡고 조금 더 특별한 전시를 마련했다. 직접 아시아 전역을 돌며 만난 사람들의 오브 더 월(Off the wall)적인 삶을 감각적인 사진과 에세이로 선보인 것.

전시장에 들어서자 각 벽면을 다채로운 사진과 에세이로 꾸며진 큐브 전시관을 마주할 수 있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전시회장은 자체만으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관람객들은 맥주를 마시며 자유롭게 전시를 감상하고 있었다. 또한, 더 콰이어트 리프 매거진의 김진엽 편집장은 이곳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전시와 매거진을 직접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전통과 유산, 개성을 존중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오프 더 월정신을 다채로운 콘텐츠로 표현한 이번 전시는 오는 3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 스케이트보드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더 콰이어트 리프가 담아낸 인물들의 삶은 어떤 모습일까? 광저우, 베이징, 서울, 홍콩의 삶이 고스란히 담긴 이곳의 전시를 감상하며 잠시나마 여행을 떠나보자. 

      

9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