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FASHION INSIDE

LMC 2017 S/S PRESENTATION
 
  Hiphoper
  0
  1,855
  17-03-16 15:48

지난 10, 상수동에 위치한 헨즈 클럽(The Henz Club)에서 엘엠씨(LMC) 2017 ,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가 진행됐다.

한층 더 짙은 스트리트 무드로 돌아온 엘엠씨. 이번 시즌 그들은 인디펜던트 마인드(INDEPENDENT MIND)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도시 속 정해진 틀과 규격 속에 갇힌 기성세대들에게 엘엠씨만의 방식으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행사 당일에는 엘엠씨 특유의 감성이 담긴 소품들과 함께 60여 가지의 컬렉션 아이템이 프레젠테이션 공간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이번 시즌 역시 코치 재킷과 티셔츠, 후디, 셔츠 등 다양한 스트리트웨어 및 액세서리를 선보였으며, 엘엠씨의 시그니처 로고부터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한 그래픽까지 재치있는 디자인 요소들을 제품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이날은 시즌 컬렉션뿐만 아니라 가방 브랜드 허쉘 서플라이(Herschel Supply)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플레져스(Pleasures), 그리고 파티 크루 딥코인(DIPCOIN)과의 협업 라인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저녁 10시부터는 딥코인과 함께한 애프터 파티가 마련돼 홍대의 금요일 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익숙한 듯 세련된 감성으로 마니아들의 취향을 단번에 저격한 엘엠씨의 2017 S/S 컬렉션. 지금 바로 힙합퍼 스토어에서 시즌 컬렉션을 직접 마주해보자. 유행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지켜나가는 이들의 무궁무진한 변주를 기대하며. 

 

엘엠씨 힙합퍼 스토어 바로가기

 

 

      

2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