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FASHION INSIDE

메종키츠네의 파리지앵 투어 파티
 
  Hiphoper
  6
  1,536
  17-05-16 14:50

지난 5 12,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의 파리지앵 투어(Parisien Tour) 파티가 진행됐다.

 

팝업 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마련돼 있었던 메종키츠네의 파리지앵 투어 파티. 파리지앵 라인의 새 시즌 컬렉션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에는 코치 재킷과 피케 셔츠, 하프 팬츠, 티셔츠, 액세서리 등 심플하면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특히, 이날은 방문한 이들을 위해 가면부터 배지, 헤어 밴드, 마그넷 오프너를 제공하는 등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키츠네의 센스까지 엿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메종 키츠네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사야 쿠로키(Masaya Kuroki)가 방한해 파리지앵 투어 파티를 함께 즐기기도. 이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호주 출신 아티스트 영 프랑코(Young Franco)의 디제잉으로 장내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고, 다양한 케이터링과 수제 맥주, 그리고 특별한 게임 이벤트까지 마련돼 방문한 이들에게 특별한 금요일 밤을 선사했다.

 

키츠네 파리지앵 투어는 서울 외에도 타이베이, 홍콩, 광저우, 상하이 등 아시아 3개국의 여러 도시를 순회하며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션 브랜드이자 레코드 레이블로써 앞으로 이들이 그려낼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기대해보자. 

      

5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