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By Hiphoper     899 Viewd    17-09-11 17:28

지난 99,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S Factory)에서 딘과 함께하는 푸마(PUMA)런 더 스트리트 (RUN THE STREETS)’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화창한 햇살이 반겨주었던 지난 주말, 성수동에는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바로 푸마와 딘(DEAN)이 함께하는 쇼케이스 현장이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것. 끝도 없이 길게 늘어선 행렬은 요즘 가장 핫한 뮤지션, 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입장은 6시부터 시작되었고 행사장 내에는 푸마의 다양한 스니커들은 물론 푸마의 아이템을 착용한 딘의 감각적인 화보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다.

 

이윽고 시작된 쇼케이스에는 아티스트 미소(MISO)가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냈다. 뒤이어 오프온오프(OFFONOFF), 펀치넬로(PUNCHNELLO)가 무대를 이어갔고, 마지막 딘이 등장하자 현장의 분위기는 극에 달했다. 이번 현장에서 딘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을 능숙하게 다루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여 방문객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함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던 푸마의 런 더 스트리트캠페인. 이번 캠페인의 로컬 앰버서더인 딘과 푸마가 함께한 음원은 오는 1130일까지 푸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한 번 감상해보는 것도 좋겠다. 

     Puma 

4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