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FASHION INSIDE

엘엠씨의 2017 A/W 애프터 파티
 
  Hiphoper
  6
  1,321
  17-09-12 16:30

엘엠씨(LMC) 2017 가을, 겨울 시즌 프레젠테이션의 연장선인 시크릿 애프터 파티가 지난 8, 홍대에 위치한 헨즈 클럽(The Henz Club)에서 진행됐다.

 

브랜드 특유의 개성 넘치는 2017 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엘엠씨. 그들은 이에 그치지 않고 막강한 라인업의 디제이, 뮤지션으로 채워진 ‘LOST MANAGEMENT CLUB VOL.2’ 파티를 개최했다. 시작 전부터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수많은 인파로 가득했던 이번 파티는 말립(Maalib), 구스범스(Goosw Bumps), 글램 굴드(Glam Gould), CO.KR, NYPD 등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디제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쇼미더머니6를 통해 독보적인 랩 실력으로 주목받은 우원재가 등장하자 연신 뜨거운 환호와 함께 장내의 분위기는 극에 달했고, 크루 락바텀(Rockbottom) 소속의 아이언, 슈프림보이, 해쉬메이트의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금요일 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하나의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던 엘엠씨의 애프터 파티는 그들의 무한한 시도와 파급력을 보다 뚜렷하게 증명하는 듯 보였다. 열기로 가득했던 그 날의 분위기를 사진으로 직접 느껴보자. 

      

5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