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FASHION INSIDE

HEICH BLADE 17FW - ‘DRINK, SEE, IMAGINE, BURN, WRITE
 
  Hiphoper
  3
  2,714
  17-09-22 18:47

HEICH BLADE 17FW PRESENTATION

에이치 블레이드(HEICH BLADE), 지난 9 15일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에 위치한 쇼룸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였다.

청춘들에게 전하는 5가지 메시지.

DRINK, SEE, IMAGINE, BURN, WRITE 5가지 메시지가 주는 의미는 행복하게 마시고, 여러 가지 많은 것들을 보고, 끊임없이 상상하고, 열정을 불태우고, 생각하는 것들을 적어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포 박스에 사용하는 슬로건이 적힌 박스 테잎에서 영감을 받아 다섯가지의 메시지를 박스 테잎에 표현하였다. 또한 다양한 오브제들로 인하여 기존 쇼룸에 분위기와는 다른 재미와 흥미를 더하였고 에이치블레이드가 영감받은 영상들과 음악들로 인하여 한층 쇼룸에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박스 테잎을 신발부터 벨트, 모자 악세서리 등에 테이핑 해주어 각자의 고유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점에서 한상혁 디자이너에 위트를 엿볼 수 있었고 에이치 블레이드 제품 구입시 제품과 함께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테이핑을 통하여 본인만의 스타일 연출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다양한 스타일과 제품으로 매 시즌 마다 기대하게 만드는 에이치블레이드, 그들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보자.

 

[이치 이드 토어 가기]

      

3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