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ITEM

WINTER ‘IT’ ITEM(+EVENT)
 
  Hiphoper
  5
  1,514
  17-11-30 17:35

쇼핑은 하긴 해야겠는데.... 무슨 색 사지? 갈대 같은 마음의 당신을 위해 겨울 필수템들을 색깔별로 정리했다. 이제 쇼핑 리스트는 'WINTER IT ITEM'을 보고 정리할 것. 그럼 월동 준비 끝!

 

 

 

[힙합퍼 댓글 이벤트]

WINTER ‘IT’ ITEM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그 이유를 함께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1명을 선정해 해브어굿타임 프레임 로고 비니(BURGUNDY)’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기간 : 2017. 12. 14 ()까지

 

발표 : 2017. 12. 15 () 

​​


['후끈후끈 헤비아우터' 기획전 바로가기]

      

Related Products

13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puffmonk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2일 전
겨울하면 뭐니뭐니해도 아우터죠! 어느순간부터 아우터는 N3B만을 입는데 저는 [브라운브레스 N3B 파카]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색뿐만 아니라 보온성과 퍼의 느낌이 굉장하니까요!
그리고 크리스마스에는 깔맞춤을 위해 빨간색이나 초록색 아이템 쯤은 입어야 하지않을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깔맞춤을 좋아하는 1인의 간단한 이유였습니다~!
역시 힙합퍼 이벤트는 늘 놓칠수없죠!
참여합니다 ㅎㅎ
kjh589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9일 전
저는 라퍼지 스토어에 숏 머플러가 가장 인상적이네요 ㅎㅎ 미니멀한 트렌드를 따라가면서 색감이 굉장히 포근하게 느껴져서 어디든 쉽게 매치 할 수 있을거같아서 뽑았습니다~~!
causk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일 전
저는 브라운브레스에 버건디 파카요 컬러가 정말로 잘빠져서 탐나네요 매치되어있는 톤온톤의 매치도 좋구요 대비되는 컬러를 매치하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컬러가 너무 이쁘네요!
kng03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2일 전
저는 비욘드 클로젯의 와펜 머플러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학생으로서 추운 겨울에 꽁꽁 싸매고 다니는데, 아무리 싸매도 목이 휑해서 더 춥더라구요 그래서 목도리를 하나 장만할까 생각 중이었는데 비욘드 클로젯의 버건디 목도리가 이쁘네요 교칙에 따라 어둡게 입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버건디라는 색상이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귀여운 와펜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겨울에 체온도 잡고 포인트도 잡을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인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seijnn0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5일 전
저는 스컬프터의 체크머플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체크 머플러 떠오르면 잘못 매치했을때 촌스러워 보일수도 있지만, 체크패턴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겨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잘 활용하여 코디하기도 좋을거 같네요.
여주김문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5일 전
저는 디스이즈네버댓 오버사이즈 양털코트가 제일 마음에 드는군요 뭔가 귀여우면서 까끔하고 입으면 딱 예쁠것같아요 양털이라 따듯해보이고 깔끔하고 거기에 귀엽기까지한 이옷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물론 양털 재질이라 관리가 필요하다는 단점아닌 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디자인이나 옷의 느낌이 딱 제 스타일이네요
2011go3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5일 전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도 모른채 겨울이 찾아왔다. 유난히도 습하고 더웠던 올해 여름을 지나 에어컨을 켜지 않아도 덥지 않았고, 밖에 나와도 더이상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그렇게 가을이 오는가 싶다가 이렇게 또 겨울이 되었다. 남은건 여름내내 흘린 땀으로 흐물흐물해진 티셔츠들과 미친듯이 틀었던 에어컨 덕분에 나온 전기세뿐...
그렇게 몇달이 흘렀고 난 우연히 디스이스네버댓의 오버사이즈 양털 코트를 보게 되었다.
북극에 살고있는 하얀 북극곰 친구들이 생각났다. 순간 여름내내 에어컨을 틀었던 나를 생각하며 미안한 마음에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한동안 코카콜라도 마시지 못했다. 마음이 먹먹해서...
하지만 결심했다. 저 아이템을 입음으로써 그들의 마음을 이해하자고. 이제는 더이상은 never 이렇게 북극곰이 죽어가는것을 볼수 없다고.
이것은 단지 저 숏비니를 받기 위함이 절대 아니다..디스..이즈...네버..댓...
이상.. 모든 힙합퍼 사람들..그리고 북극곰들 PEACE!
볼살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6일 전
저는 디스이즈네버댓의  뽀얀 우유를 닮은 양털 자켓이요!!! 

아무래도 겨울이 되면 제일 먼저 신경쓰는건 당연히 보온성이에요! 일단 저는 자칭 패션 인플루언스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요즈음 추위라는 현실에
타협을 안할수가.....;;  없더라고요 (얼마전 감기 걸림) 

그래서 그런지 진짜 목에 핫팩을 두룬것 같은 열기를 낼껏 같은 리버시블 머플러나.....  수족냉증인 저의 수전증을 녹여줄 와일드브릭스의 장갑도 탐났지만, 뭐니뭐니 해도 디네뎃에 양털자켓이지 않을까???? 했어요! 일단 비쥬얼적인 효과가 왠지 저 옷을 입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에스키모인들과 친구가 될껏 같은 하얗고 북극곰과도 뛰어놀것같아요!! 그뿐 아니라 뽀송뽀송해서 왠지 겨울인데 땀에 흥건히.. 젖을껏 같은 느낌이에요! (아무튼)  땀이 물처럼 흐를껏 같이 따스하다를 지금껏  표현했습니다!!그리고 트랜드를 타고온 오버사이즈의 자켓은 저의 신체적 결함인 좁은 어깨를 커버할 뿐 아니라 겨울 옷은 많이 껴입어야 좋은데! 넉넉할껏 같아서 이런 점이 제가 양털자켓한테 푹 빠져버린 이유 같아요!

양털.... 양.....디네뎃....그리고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