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CULTURE REPORT

나이키 배틀 포스, 엘엠씨(LMC) 그리고 샘바이펜(SAMBYPEN)
 
  Hiphoper
  1
  726
  17-12-06 15:53

스트리트 브랜드 엘엠씨(LMC),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BYPEN)’이 한 팀이 되어 나이키 에어 포스 1’ 탄생 35주년을 기념하는 배틀 포스에 참여했다.

 

지난 1130일부터 122일까지 약 3일간 K현대미술관에서 진행된 배틀 포스에서는 농구와 힙합, 댄스, 디자인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많은 사람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패션/디자인 부분 배틀 프로젝트. 바로 여기에 엘엠씨(LMC)’와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BYPEN)’이 함께 출전했다. 이들의 프로젝트는 레벨(LEVEL)’ , 단계라는 주제로 사회적 패러다임 속에서 공존하는 우리의 모습을 추상적인 접근을 통해 신발과 아트웍 속에 담아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커스텀 한 에어 포스 1 전시가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함께 선보인 쇼케이스와 패션쇼도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다채로운 무대와 더불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이 화제였는데, 행사 기간 중 에어 포스 1을 가져오면 나만의 개성 있는 신발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텀 키트를 제공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신발을 증정하고 아티스트와 함께 직접 커스텀 할 기회까지!

 

나이키 배틀 포스를 통해 보여준 이들의 프로젝트는 상상 그 이상이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된다. 

     LMC 

0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