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By Hiphoper     930 Viewd    18-05-04 19:17

    eaa8265f9f1bacbaf75dad42ddc702c4_1525426 


     

    일에 지친 당신에게 전하는 그녀들의 따끔한 충고


     

    1. Rihanna - Bitch Better Have My Money (GTA Remix)

     

     


    희대의 배드걸리한나의 노래, “Bitch Better Have My Money” 제목처럼 적당히 나빠야 좀 더 많은 부를 누릴 수 있다. , 독하게 덤벼들어야 주어진 일을 끝마칠 수 있다! 가슴 아픈 얘기지만, 이제 착한 사람이 인정받는 시대는 지났다. 만약 당신이 악마 같은 상사에게 시달리는 위치이거나 한없이 착해 빠져 자기 밥 그릇도 못 챙기는 캐릭터거나, 혹은 잡히지 않는 마음으로 주어진 일을 차일파일 미루고만 있었다면, 리한나가 주는 충고를 달게 받을 것.  


     

    2. Lady Gaga - Judas (Hurts Remix)


     


    유혹은 어디에나 존재한다. 특히 중요한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는 이라면, 아마 다가오는 유혹을 견디기가 지독히도 힘들 것이다. 여기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노래한 주다스(Judas)”는 예수의 12사도 중 한 사람인 유다를 다룬다. 그는 예수를 밀고해 배반자로 낙인 찍혀 자살이라는 비극적인 결말을 맞은 선교자다. 흔히 숙어로 쓰이는 “Judas Kiss”처럼 달콤함을 가장한 유혹을 견뎌야 빛나는 내일이 당신을 맞을 것이다.


     

    3. Britney Spears - Work Bitch (Costa House Remix)


     


    , 이제 마음도 독하게 먹었고, 유혹도 물리쳤으니 진정으로 에 뛰어들 때다! 트러블 메이커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마저도 진정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으면, 일을 하라고 말한다. “Work Bitch”의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가사 “You want a~” 구절은 인간 욕망의 구체적 대상을 노골적으로 보여준다. “원하면 가져라라는 말이 자칫 세속적으로 느껴진다면 조금 더 솔직해지자. 자본주의 국가에 사는 우리에게 개인의 능력치(라고 쓰고 스펙 및 재정 상태라고 읽는다)는 너무나 중요한 것임을 부인하긴 힘들테니까.


     

    4. Work (Vogue Remix) - Ciara (Prod By Reemo)


     


    2009년 발매된 앨범 <Fantasy Ride>의 수록곡 “Work”의 뮤직비디오는 건설 현장의 도착하는 대형 건설 차량에서부터 시작된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탑과 찢어진 청바지, 건설용 벨트와 고글을 착용한 그녀는 흔히 거친 노동의 상징으로 보이는 남성의 특징으로부터 자유로웠다. 끝내주는 동기부여와 함께 일을 시작한 지금, 누구보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을 외치는 그녀와 함께 일의 절정으로 달려가기 좋은 곡.


     

    5. Destiny's Child - Lose My Breath (Eduardo Lujan Remix)
     

     

     


    열심히 일한 당신, 이제 숨 좀 돌려라. 이제는 전설이 된 그녀들, “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Lose My Breath”는 분주히 일한 당신의 상기된 뺨을 가라앉히기도 전에 밖으로 나가라고 재촉하는 곡. 빠른 비트에 리믹스까지 얹어져 무사히 일을 끝마치고 나온 당신의 심장을 자극할 것이다. 워크 하드(Work Hard)한 당신, 플레이(Play)도 하드(Hard)하길.


     

     

    eaa8265f9f1bacbaf75dad42ddc702c4_1525427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