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INTERVIEW

[INTERVIEW] 그리 빡빡 하지만은 않아
 
  Hiphoper
  9
  2,267
  18-11-22 17:36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 이 오래된 격언처럼 말 그대로 시원하고도 뜨겁게 사는 남자들이 있다. 빡빡 깎은 머리 탓에 선뜻 다가가기 힘들지마, 그리 빡빡하지만은 않았던 네 명의 힙합 아티스트. 머릿발 좀 받는다는 이들을 만나 저마다의 삭발 철학을 들어봤다.

 

 

씰리붓 착용 아우터 힙합퍼 그래피커스​ 스토어 바로가기

재달 착용 아우터 힙합퍼 스페로네​ 스토어 바로가기

호림 착용 아우터 힙합퍼 오버더원​ 스토어 바로가기

캠뱃와 착용 아우터 힙합퍼 카네브로스​ 스토어 바로가기

     SPERONE    overtheone    CANEBROS    grafikus 

13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MSY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9일 전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얼굴이 잘생기면 된다.... 진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