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HOT SPOT

[HOT SPOT] 제이앤제이슨X 사용설명서
 
  Hiphoper
  1
  1,104
  19-02-01 15:00

사전에서는 오렌지족1990년대 말에서 2000년 초반, 미국 유학생을 주축으로 생성된 신소비 문화 지향 집단이라 표현한다. 하지만 일정 세대와 지역으로 축약하기에는 보다 아쉬운 단어, ‘오렌지족’. 트렌드를 대표했고, 기성세대와는 다른 방향으로 문화를 만들어온 그들. 여기 그런 오렌지족을 모티브로 새로운 세대를 맞이하는 공간이 있다. 바로 제이앤제이슨X(JAY&JASON X).

 

압구정 로데오 한 중간을 거닐다 보면 커다란 네온사인과 빛나는 간판이 눈에 띌 것. 바로 제이앤제이슨X. 고급스러움으로 장식한 긴 계단을 내려가 공간에 다다르면 100평이 넘는 거대한 규모의 라운지 클럽을 마주할 수 있다. 올드스쿨 힙합은 물론 알앤비, 팝 등 그 시절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다채로운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QR 코드를 활용해 각자가 원하는 곡 또한 신청할 수 있다. 여기에 300인치의 메인 스크린과 20미터가 넘는 월 스크린은 다양한 음악만큼이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새로운 만남이 고팠던 이들은 물론 레트로한 무드의 음악을 듣고 싶은 이들까지. 이번 주말 세기말, 그리고 세기 초 분위기로 가득한 매력적인 공간, 제이앤제이슨X로 발길을 옮겨보자. 아래 영상에는 제이앤제이슨X를 찾기 전 알아둬야 할 가벼운 정보를 준비해두었으니 이 또한 놓치지 말자.

 

 

제이앤제이슨X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8

      

1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