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1,106 Viewd    15-11-18 11:40

​​​​이제 가로수길에 위치한 541 Lab(이하 오사일랩)에 오면 항상 맡을 수 있는 고유한 향이 공개된다.

바로, 오사일랩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aidennoir(이하 메이든느와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해서 개발한 우디계열의 무게감있는 ‘Firewood(파이어우드)’ 향이다. 이 향과 함께, 오사일랩은 파우더리 계열의 부드러운 ‘Mild Cashmere(마일드캐시미어)’, 시트러스 계열의 상쾌한 ‘Fresh Leaf(프레시 리프)’까지 총 3가지 향을 출시했다. 취향에 따라 3가지 향을 향초와 섬유탈취용 페브릭 스프레이로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다가오는 11월 28일 토요일, 오사일랩은 출시하기에 앞서 파워블로거와 향기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향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시향회에서는 특별히 콜라보레이션 샘플 향초 및 스프레이들을 재고 소진 시까지 최대 50% 세일가로 판매한다.

 

한편, 오는 11월 24일(화)까지 진행되는 사전 초대 이벤트에 당첨된 20명의 힙합퍼 회원들에게는 ‘나만의 라벨’이 있는 한정판 미니어쳐 향수와 무료 커피 시음권이 증정된다. 나만의 라벨 미니어쳐 향수를 갖고 싶다면, 힙합퍼 인스타그램과 이벤트 페이지에 서둘러 참여하길 바란다.

 

[힙합퍼 ‘콜라보레이션 시향회 초대 EVENT’ ]참여하러 가기

 

 

 



     maidennoir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