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775 Viewd    16-11-07 14:35

지난 2014,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House of Vans London)이 워털루(Waterloo) 지하 터널에 문을 연후 큰 규모의 공연들이 많이 진행해왔다. 그 중에도 오는 201611 18, 역사에 길이 남을 쇼가 진행된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밴드 중 한 팀임과 동시에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메탈리카(Metallica)가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에서 11번째 스튜디오 앨범 하드와이어드…셀프디스트럭티드(Hardwired… To Self Destruct)의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라이브 공연을 하기로 한 것.

액션스포츠, 음악, 아트, 음악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에 뿌리를 둔 반스(Vans)는 오프 더 월(Off The Wall) 헤리티지의 50주년 기념을 이어가며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아이코닉한 밴드인 메탈리카의 유례없는 공연을 준비했다. 메탈리카의 역사적인 이정표에 있어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조합은 없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었던 메탈리카의 새로운 앨범과 역사적인 히트곡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역사적인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의 스페셜 이벤트는 모두 무료로 개방되며, 티켓은 웹사이트에서 11 4일부터 11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 티켓 신청하기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