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1,363 Viewd    16-11-24 17:21

지난 11 18, 메탈리카(Metallica)는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House of Vans London)에서 11번째 스튜디오 앨범 하드와이어드…셀프디스트럭티드(Hardwired ...To Self Destruct)의 발매를 기념하며 현란한 라이브셋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액션스포츠, 음악, 아트, 음악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에 뿌리를 둔 반스(Vans)는 오프 더 월(Off The Wall) 헤리티지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를 메탈리카의 신보 발매일에 맞춰 진행했다. 메탈리카의 특별한 공연 소식이 발표되자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가 펼쳐지는 워털루(Waterloo)역 아치 아래에는 열성적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기대감과 흥분으로 가득했다. 스테이지에 등장한 메탈리카는 헤비한 트랙인 브레드팬(Breadfan) 과 모스 인포 플레임(Moth Into Flame)으로 공연의 문을 열었다. 2시간의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아틀라스, 라이즈!(Atlas, Rise!) 그리고 하드위어드(Hardwired)를 열창하며 열기는 더욱 뜨거워져갔다. 메탈리카는 신보에 수록되어 있는 곡뿐만이 아니라 팬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마스터 오브 퍼팻츠(Master of Puppets), 포 훔 더 벨 툴스(For Whom The Bell Tolls), 엔터 샌드맨(Enter Sandman) 그리고 원(One)같은 명곡들도 선보였다. 식 앤 디스트로이(Seek and Destroy)를 마지막으로 무대는 막을 내렸고, 아마 이번 공연은 올해 최고의 공연 중 하나로 손꼽힐 것이다.

일주일 동안만 공개되는 이번 공연의 스트리밍 비디오는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 오피셜 웹사이트 와 반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 오피셜 웹사이트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