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285 Viewd    16-12-21 10:36

반스(Vans) 글로벌 스케이트 팀은 아시아 스케이트 팀과 함께 상하이, 베이징 그리고 심천을 돌며 스케이트 데모를 선보였다.

반스 중국 스케이트 팀의 왕휘펭(Wang Hui Feng)이 호스트가 되어 이번 심천 투어를 도왔는데, 여기서 촬영된 멋진 영상들은 최근 공개된 비디오 반스 노 아더 데이(No Other Way)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웰컴 투 에피소드에서는 스케이터들이 궂은 날씨에 비와 맞서 어떻게 놀라운 콘텐츠를 제작하는지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씬이 준비되어있다.

비디오그래퍼 토미 자오(Tommy Zhao)에 의해 제작된 웰컴 투 심천(Welcome to Shenzhen)을 통해 심천 한가운데에 위치한 덩 샤오핑(Deng Xiaoping) 광장에서 진행된 왕휘펭의 스트리트 세션부터 궂은 날씨로 인한 실내에서의 스케이팅까지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시가 가진 스케이트 스팟과 함께 변화무쌍했던 중국 남쪽 지역의 날씨도 함께 체감할 수 있을 것.

한편, 반스 아시아 스케이트 팀과 함께 한 웰컴 투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된다. 로컬 말레이시아 스케이터인 포록 루이스(Porok Luis)가 호스트가 되어 머드 체험, 아름다운 해변가 그리고 스케이트 스팟을 소개할 예정이다.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


Fatal error: Cannot break/continue 1 level in /home/muser/www/skin/board/magazine/view.skin.php on line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