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1,115 Viewd    17-01-05 10:14

반스(Vans)가 오픈 잼 포맷의 인터내셔널 스노보드 콘테스트인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2017(Hi-Standard Series 2017)를 오는 1 15일 일요일,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개최한다.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다른 스노보드 콘테스트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술의 난이도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것이 아닌 스노보더의 창의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평가한다. 키커(Kicker)를 이용한 빅 에어(Big Air)와 박스 및 레일을 이용한 지빙(Jibbing)의 두 가지 포맷으로 진행되며 540도 이상의 회전이 허용되지 않는 선에서 라이더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평가한다.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가장 창의적이고 신선한 기술을 선보이는 라이더에게 현장에서 현금을 바로 지급하는 트릭 포 캐시(Trick for cash)와 가장 멋진 기술을 선보이는 라이더를 뽑는 베스트 트릭(Best Trick) 두 가지 경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 외 가장 인상 깊은 스타일과 기술을 선보인 라이더에게는 MVP, 가장 심하게 넘어진 라이더에겐 워스트 베일(Worst Bail)를 수여한다.

한편,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를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팀이 스페셜 게스트로 방문한다. 창의적인 라이딩 스타일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스노보드 크루 야군(Yawgoons)의 마커스 랜드(Marcus Rand)와 브라이언 스코럽스키(Brian Skorupski)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국내 라이더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의 대회 참가 신청은 온라인을 통한 사전 접수가 1 4일부터 1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단순히 실력을 겨루는 콘테스트가 아닌, 진정 스노보드 라이더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될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의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반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1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