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222 Viewd    17-02-17 17:57

루비레코드(Rubyrecord)가 야심 차게 진행하고 있는 신인발굴프로젝트, 레이블픽(Label Pick)에서 선정된 2017년 신인 아티스트 4팀과 선배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쇼케이스 무대를 펼친다.

 

<너와 함께 보는 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루비레코드 소속 선배 아티스트들이 신인 뮤지션들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출연 팀으로는 인디신 1세대 싱어송라이터 이장혁과 유재하 경연대회 수상 곡 그대의 우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예린, 홍대의 아이돌로 급부상 중인 오곤, 인디씬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감성주의가 각각 한 팀이 되어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팝 밴드 쏠라티, 오리엔탈쇼커스, 오가닉 사이언스도 팀을 이뤄 무대를 이어갈 예정.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선보이는 <너와 함께 보는 봄>은 오는 318일 오후 6시에 홍대에 위치한 웨스트브릿지(West Bridge)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2 20일 오후 6시에 인터파크와 네이버 N 예약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


Fatal error: Cannot break/continue 1 level in /home/muser/www/skin/board/magazine/view.skin.php on line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