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810 Viewd    17-02-17 18:10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Patagonia Korea)가 일상생활부터 익스트림 아웃도어까지 장시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Nano-Air® Light Hybrid)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시리즈는 기존에 뛰어난 보온성으로 각광받았던 미드 레이어 제품에 통기성과 흡습성, 신축성 등 새로운 기능적 성능을 결합한 아이템으로 신체를 따스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격렬한 움직임으로 발생된 내부의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온도와 컨디션을 제공한다. 제품 전면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40g 풀레인지(full range) 보온재를 사용해 이전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내구성으로 낮은 온도와 거센 바람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체온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제품 후면과 허리, 옆구리 부분 사이드 패널에는 바람이 잘 통하는 와플 형태의 니트 소재를 활용해 높아진 체온으로 인한 땀이나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킨다. 또한, 겉감에는 튼튼하고 신축성이 좋은 100%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자켓과 조끼를 합한 무게가 500g이 채 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착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시리즈는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자켓과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조끼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봄 시즌에 맞춰 레드, 그린, 블루 등 화사한 컬러로 출시된다.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