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1,152 Viewd    17-03-20 18:19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애너하임 팩토리 팩(Anaheim Factory Pack) 3 9일 출시한다.

애너하임 팩토리 팩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Anaheim)에 위치한 반스의 첫 번째 공장에서 생산된 오리지널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 컬렉션이다. 지난 1966년 애너하임 공장 맞은편에 작은 스토어에서 시작한 반스는 가볍고 튼튼한 캔버스 슈즈를 선보이며 당시 서퍼와 스케이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반스는 진행 중인 제품 캠페인 낫 저스트 원 띵(Not Just One Thing)에 맞춰 브랜드 초기에 선보였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풋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애너하임 팩토리 팩에는 어센틱 44(Authentic 44), 올드스쿨 36(Old Skool 36) 그리고 스케이트-하이 38(Sk8-Hi 38) 등 발매 당시의 스타일 넘버가 동일하게 적용하고, 레이싱 레드(Racing Red), 미네랄 그린(Mineral Green) 그리고 라이트 그레이(Light Grey)와 같은 오리지널 컬러웨이로 구성하는 등 60년대 후반 70년대 초의 오리지널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반영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광택의 폭싱 테이프(Foxing Tape)를 사용해 빈티지함을 살리고 높은 사이드 월(Sidewall) 그리고 10온즈 헤비 캔버스와 스웨이드 소재를 채택해 완성도와 가치를 높였다. 여기에 뛰어난 쿠셔닝의 울트라쿠시(ULTRACUSH™) 풋베드를 적용해 반스의 클래식한 아이콘 실루엣에 현대적인 기술을 더하기도.

애너하임 팩토리 팩 출시를 기념하며, 50년간의 어센틱 실루엣의 헤리티지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어센틱 히스토리 전시가 반스 스토어 압구정에서 3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다. 베를린에 베이스를 둔 세계적인 슈 컬렉터 스케이트보드 뮤지엄(Skateboard Museum)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역사적인 오리지널 제품들을 관람할 수 있으며,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된다. 추후에는 전시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콘텐츠로 가득찬 워크샵도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식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애너하임 팩토리 팩은 전국 반스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