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927 Viewd    17-05-18 18:34

반스(Vans)가 프로 스케이트(Pro Skate) 카테고리 아크애드(ArcAd)의 울트라레인지 프로(UltraRange Pro) 컬렉션을 5 20일 출시한다.

울트라레인지 프로는 반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울트라쿠시 라이트(UltraCush™ Lite) 폼과 오리지널 와플 아웃솔이 더해진 혁신적인 형태의 아웃솔이 최초로 적용되어 크게 향상된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실루엣의 스케이트 슈즈다. 전 세계적으로 엄선된 40개의 코어 스케이트 스토어에서 5 20일부터 한정된 수량으로만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제품마다 각각의 넘버링이 기재되어 있어 한정판 컬렉션이 갖는 의미를 더해준다.

반스는 새로운 실루엣, 울트라레인지 프로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각지의 파트너와 함께 창의적인 탐험 활동을 공유하고, 영감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의 비주얼 캠페인을 한 해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환경 속에 자연스레 어우러진 울트라레인지 프로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아크애드 울트라레인지 프로 컬렉션의 발매가는 139,000원이며, 국내에서는 오직 카시나 해운대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VansArcAd)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2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