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352 Viewd    17-07-14 15:45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킬링턴(Killington) 컬렉션으로 팀버랜드 2017 F/W 시즌을 시작했다.

실용주의 애슬레저 감성을 담은 킬링턴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유연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니커 부츠 라인, 옥스퍼드 라인과 더불어 6인치 프리미엄 부츠에 사용된 누벅 가죽을 이용한 하이커 부츠 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킬링턴 컬렉션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가죽의 진한 감성이 느껴지는 컬러감. 기존 스니커 부츠 디자인에 브라운 컬러의 가죽 소재를 사용해 다가오는 가을을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팀버랜드 최고의 컴포트 시스템인 센서플렉스 아웃솔 기술이 적용되어 신발의 유연성 극대화를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는 킬링턴의 유연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전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는 댄서들의 퍼포먼스 캠페인 영상으로 공개되며 흥미를 더하기도.

팀버랜드의 새로운 킬링턴 컬렉션은 오는 7 17일부터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