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363 Viewd    17-07-17 18:11

반스(Vans)가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워크숍 프로그램에 참여할 창의적인 크리에이터들을 모집한다.

 

올해 진행되는 워크숍은 기존 방식과 다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재능을 가진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워크숍을 직접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우스 오브 반스 워크숍에 참여를 희망하는 크리에이터는 7 17일부터 7 31일까지 하우스 오브 반스 웹사이트에서 본인이 진행하고자 하는 워크숍의 프로그램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평가를 통해 워크숍을 진행할 최종 네 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해 오는 8 4일에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은 워크숍 진행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게 되며, 이들이 진행할 워크숍의 정보는 8 14일 공개된다. 반스 스토어 압구정점은 크리에이터들과 참가자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워크숍 공간으로 탈바꿈되어 8 19일을 시작으로 9 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워크숍이 진행될 예정이다.

 

창의적인 영감을 공유하게 될 하우스 오브 반스 워크숍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