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647 Viewd    17-09-07 19:27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리바이스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트러커(Trucker)탄생 50주년을 기념해 그룹 위너(WINNER)의 송민호와 함께한 도쿄 필름을 공개했다.

 

도쿄에서 촬영된 이번 프로젝트 필름은 ‘MINO’s Style Map’이라는 테마로, 23일간 송민호의 나홀로 도쿄 스타일 여행기가 담겨 있다. 공개된 필름 속에서 송민호는 리바이스의 커스터마이즈 트러커 재킷에 어울리는 도쿄의 매력적인 플레이스들을 찾는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만의 데님 스타일 맵을 완성해나간다. 평소 음악, 컬쳐,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송민호가 직접 찾아다닌 쇼핑 스팟, 맛집 등 숨겨진 보물같은 장소를 따라가며, 송민호가 제안하는 다양한 리바이스 룩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9 20, 메이드 바이 미노(Made by Mino)라는 타이틀의 서울 필름에서는 송민호가 아시아 최초의 단독 LVC (Levi’s Vintage Clothing) 스토어인 신사 매장을 방문하여, 리바이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경험한다. 도쿄 여행에서의 영감을 바탕으로 송민호의 개성이 담긴 트러커를 직접 완성하고 팬들과 라이브로 소통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