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1,505 Viewd    18-01-05 19:44

롯데(Lotte)호텔이 L7의 두 번째 호텔인 ‘L7 강남의 오픈을 맞이해, L7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아티스트 크루인 L7크루를 결성, 이를 기념하는 미디어 데이가 지난 21일에 열렸다.

 

L7강남의 오픈과 동시에 형성된 L7크루는 현재 가장 왕성한 활동과 창조물을 제작하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그 주인공. 하이어뮤직은 박재범과 뮤지션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주축이 된 글로벌 힙합 레이블로, 래퍼 식케이(Sik-K), 프로듀싱 듀오 그루비룸(Groovy Room), 프로듀서 우기(Woogie), 래퍼 피에이치원(pH-1), 떨스데이(Thursday),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지소울(G-Soul) 등 국내 정상급 힙합 뮤지션이 함께한다. L7크루 멤버 전원은 이번 행사에서 L7만 호텔만의 라이프스타일이 표현된 객실을 직접 체험했다. L7호텔과 하이어뮤직의 L7크루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L7이 단순한 호텔이라는 인식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이 되길 바라며, 모든 이들이 함께 공유하며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1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