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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Hiphoper     505 Viewd    18-01-11 12:11

지난 1월 10일,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오너 디자이너 고태용이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진행된 피티 워모(Pitti Uomo)’를 통해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매 시즌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올해로 93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남성복 박람회인 피티 워모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된 컨셉코리아 앳 피티 워모 93(Concept Korea at Pitti Uomo 93)’에 참여한 고태용 디자이너는 피렌체에서 자신의 쇼를 진행했으며, 비욘드 클로젯과 더불어 비뮈에트(BMUET(TE)) 서병문&엄지나 디자이너가 참여해 한국 남성복 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데 일조했다.

 

뷰티풀 비 피플(Beautiful B People)’ 테마 아래 진행된 이번 컬렉션에서 고태용 디자이너는 정확하게 측정된 유니폼의 규격을 부수며 비정형이 주는 아름다움에 대하여 이야기하고자 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컬러와 텍스처, 불규칙한 디테일이 매력적으로 배치되어 유니폼을 도발적이고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유니폼이 본래 가진 의미를 비틀고 뒤집어, 지루한 일상에 대한 세련된 도발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키치한 컬러와 실키한 소재, 그리고 유니크한 아가일 패턴이 크게 활약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영화 감독 웨스 앤더슨(Wes Anderson)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와 오브제를 재해석하였는데, 특히 핑크와 바이올렛, 옐로우 등의 포인트 컬러는 위트 있는 컬렉션을 완성하는 데 기여했다. 남성복에 쉽게 사용되지 않는 실키한 소재로 제작된 셔츠와, 비욘드 클로젯이 직접 개발한 아가일 패턴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가일 패턴은 트위드 소재나 체크 패턴과 함께 결합되며 비정형화된 형태가 가진 매력을 잘 표현해내 해외 언론 및 바이어의 호평을 받았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피티 워모에서 비욘드 클로젯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패션이 가진 강점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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