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y Hiphoper     1,418 Viewd    18-05-10 15:38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서울, 파리, 런던, 뉴욕, 상하이, 도쿄 총 6개 도시에서 진행된 “나이키: 온 에어 스니커 디자인 프로그램”의 최종 디자인 선정을 위한 투표를 실시한다. 

 

나이키는 지난 3월 “나이키: 온 에어 스니커 디자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6개 도시에서 독특한 문화적인 특성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맥스의 미래를 디자인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나이키 디자이너와 각 도시 문화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인으로 서울의 거대한 지하철 시스템에서 영감을 얻어 구현된 박준오 참가자의 에어맥스 98 ‘메트로(Metro)’를 비롯해 강렬한 콘트라스트를 통해 서울의 과거와 미래를 그려낸 김빛나 참가자의 에어맥스 98 ‘얼쑤(Ulsoo)’, 그리고 네온사인에서 영감을 얻어 열정적인 도시 서울의 밤을 그려낸 신광 참가자의 에어맥스 97 ‘네온 서울(Neon Seoul)’ 이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투표는 최종 후보 작품 18개 중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에 1일 1회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는 5월 14일 오후 3시 59분에 종료되며 각 도시를 대표하는 6개의 최종 디자인은 5월 15일에 결과가 발표되며 이후 생산 과정에 돌입한다. 

 

      

0 Comments

    댓글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