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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비욘드 클로젯, 피티워모의 레드 카펫을 밟다
 
  Hipho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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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01-11 12:52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피티 워모(Pitti Uomo)의 레드 카펫을 밟았다. 피티워모는 올해 95회를 맞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규모의 남성복 박람회다. 이들이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피티워모에 참가한 것은 지난 93회에 이어 두 번째다.

 

피티 워모를 통해 공개된 비욘드 클로젯 2019 F/W 컬렉션의 주제는 <네이비>.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은 사람들에게 가장 오랫동안 베이직하고도 클래식한 컬러로 사랑받아온 네이비를 활용해 아메리칸 프레피 룩을 선보였다. 또한 네이비(NAVY)의 철자를 활용해 ‘New Archive from Valuable Years(소중한 나날들로 이루어진 새로운 아카이브)’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다. 다양한 겨울 아이템 중에는 다채로운 컬러의 체크 패턴을 사용한 아우터, 팬츠 등이 돋보였으며, 퍼를 활용해 화려하게 디자인한 재킷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Editor: Joo Hyeon 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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